네트워크 | NETWORK

 

 
 

ALE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라는 브랜드로 전 세계 83만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LE는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통신 및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세상에서 고객, IT 기술자, 비즈니스 운영 요소, 경영진을 연결합니다.

 

Arista Networks는 대규모 데이터 센터와 캠퍼스 환경을 위한 소프트웨어 중심의 Cognitive 클라우드 네트워킹의 선구자입니다. 이더넷 속도가 초당 10~400기가비트 범위로 수상 경력을 가진 Arista 플랫폼은 기존 제품과 차원이 다른 확장성, 속도와 복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Arista는 첨단 네트워크 운영 체제인 CloudVision 및 EOS를 통해 2천만 개가 넘는 클라우드 네트워킹 포트를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Aerohive Networks의 무선 솔루션은 분산 처리형 아키텍처 기반의 컨트롤러리스 방식으로 차세대 와이파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모두 지원하는 것이 강점이 있습니다.

 

 

한드림넷은 2000년에 설립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으로, 2007년 세계 최초의 네트워크 보안스위치를 개발, 출시하였습니다. SG보안스위치는 한드림넷이 독자 개발한 MDS(Multi Dimension Security) 기술을 바탕으로 한 L2/L3 네트워크 스위치로 트래픽 분석을 통해 바이러스 확산과 해킹 시도를 탐지 및 차단하여 내부 네트워크의 보안을 강화합니다.

 

 
 


   

펌킨네트웍스는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전문 기업입니다. PNOS(Pumpkin Networks Operating System)을 토대로 ADC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고, 현재 ADC의 주요 핵심 기술에서 파생된 새로운 응용 영역으로 솔루션 프토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웹, 컨텐츠 딜리버리 관련해 LAN과 WAN환경에서 일어날 수 있는 성능과 품질 문제를 포괄적으로 해결합니다.